1/7 유희왕 듀얼몬스터즈 GX 유우키 쥬다이 애니메이션 굿즈


"갓챠! 즐거운 듀얼이었어!"


아마쿠니에서 제작, 하비재팬 한정으로 발매된 1/7 유우키 쥬다이 피규어입니다.





패키지.




부속품은 대강 이렇습니다.




유우키 쥬다이

유희왕 듀얼몬스터즈 GX의 주인공.

듀얼킹 무토 유우기를 존경하는 듀얼 아카데미아의 오시리스 레드 학생.

밝고 천진난만한 성격이었지만 3학년 때 정령계 사건을 겪고 성격이 많이 변하기도 합니다.

하지만 유우기와의 듀얼을 통해 다시 예전의 밝은 모습을 어느정도 되찾기도 하죠.

느낌을 보니 이 피규어는 초융합 극장판 시점인듯.




기다리고 기다렸던 우리의 미스터 갓챠맨이 드디어 피규어화!

유희왕 GX도, 유우키 쥬다이도

개인적으로 무지 좋아하는 작품과 캐릭터이기 때문에 입체화를 정말 손 꼽아 기다렸습니다.




얼굴.

잘 나왔습니다. 애니메이션 100% 재현보단 살짝 팬아트 느낌도 나는듯한?

비주얼은 니쥬다이인데, 쓱 웃는 걸 보니 이녀석은 백프로 극장판 시점의 그 쥬다이인듯(...




오시리스 레드 교복을 정성스럽게 재현.

근데 얜 졸업하고 왜 계속 교복 입는겨




듀얼디스크도 멋집니다.




스탠드는 빨간 클리어 파츠에 GX 로고.

밑에 캐릭터 이름도 프린팅되어있습니다.




파츠 교환을 통해서 손에 카드를 쥐어줄 수 있습니다.

오른팔도 안쪽으로 굽힌 파츠로 변경.



죄다 하얀색으로 때워버렸던 고토부키야 유희왕 시리즈랑은 달리

카드에 색이 칠해져있습니다.




카드를 든 모습.




또한 파츠 교환으로 유벨의 힘을 발동한 모습을 재현 가능.

웃음기가 싹 사라진 쿨하고 시크한 표정이 멋집니다.

극장판 시점에선 유벨 오드아이의 색이 변하는데,

아무래도 이쪽이 익숙해서 그런지 이걸로 넣어준듯.


그건 그렇고 머리카락에 도색뭉침이...쓰으읍...쓰으으으읍.....




스탠드 옆에 끼울 수 있는 날개 크리보가 동봉.

날개 크리보의 지지봉은 볼조인트로 연결되어있어 회전이 가능합니다.


...근데 지지봉이 클리어파츠로 되어있는데다, 결합이 상당히 단단해서 솔직히 파손이 두렵습니다(...




멍-해진 표정.

원래 이정도로 멍한 얼굴은 아니었던 거 같은데?

괜찮아 귀여우니까




쥬다이와 함께 1화를 장식한 메인 몬스터들과 함께.




"나와라, My favorite card!!"




"그때하고 똑같네요."

"그럼 제가 하나 가르쳐드리죠! 히어로에겐 히어로에게 걸맞는 싸움의 무대가 있다는걸!"


GX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눈에서 격류장을 뿜는다는 그 조합.




"나와라! 엘리멘틀 히어로 네오스!!"

쥬다이하면 역시 빠질 수 없는 게 네오스죠.

이번에 새비지 스트라이크에서 네오스 지원 나오는 거 아십니까??

존.나.좋.습.니.다!!




"나와 유벨의 영혼을 하나로!!"

저는 초융합 엔딩 꽤 좋아합니다. 아니 막장인 건 알겠는데요(...




"난 이제 망설이지 않아...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고 말겠어!!"

"속공 마법, 초융합! 발동!!"

초융합은 개인적으로 진짜 좋아하는 카드입니다.

그래서 더더욱 용서가 안 되는 아크파이브 네이놈.




"부탁한다고, 파트너!"

초융합 코스트(엗




고토부키야 시리즈의 왕님과 비교.

스케일은 똑같은 1/7인데, 쥬다이가 좀 더 큽니다.

스탠드의 높이 차이도 있긴 한데요...


...원래 키도 쥬다이가 더 크던가?(...




"쥬다이 군. 네 정도의 듀얼리스트라면, 역시 그 상대는 신이어야 걸맞지!"

"유우기 씨, 전 절대 잊지 못할 거예요. 당신이 내게 준 최고의 선물...최고의 시간!
난 당신 덕분에 되찾았어요. 내가 모르던 새에 잃어버렸던 것, 어떤 어른이 되어도 절대로 잊어서는 안되는 것."

"이젠 무슨 일이 있어도 절대 잊지 않아. 어떤 때라도...즐겁게 듀얼을 즐기는 이 마음을!!"


보은듀얼과 함께 GX 최고의 명장면.

그냥 있으면 될걸 왜 네오스를 오시리스에 꼴아박냐는 얘기도 많았지만

좋지 않습니까. 동경하던 사람과 서로의 전력을 꺼내고 맞부딪히는 그거.




아마쿠니 1/7 유우키 쥬다이 피규어였습니다.

학창 시절부터 보아왔던 GX 빠에게 최고의 선물.

올해 받아본 피규어 중 만지면서 가장 즐거웠던 피규어입니다.

남들이 막장이니 뭐니 욕해도 난 역시 GX가 좋단 말이다. 암.


현재 동일 메이커에서 차기작으로 5D's의 후도 유세이가 발매 예정입니다.

유세이도 당연히 사겠지만요. 개인적으로 DM-GX-5D's 3부작이 너무 좋습니다.




"유우기 씨, 전 더욱 강해질 겁니다. 그때 꼭, 다시..."

"감사합니다, 유우기 씨! 갓챠!! 즐거운 듀얼이었어요!"





덧글

  • 털민침팬지 2018/10/05 22:29 # 삭제 답글

    살까말까 고민만 10번하다가 결국 스케일수집은 포기해서 안샀죠...ㅠㅜ 대박 멋지네요. 저도 gx를 보면서 자라와서 애정이 참 많은 캐릭터인데 이렇게 입체화되니...ㅠㅜㅜㅜㅜ 멋진리뷰 잘봤습니다/
  • jazz9207 2018/10/07 23:59 #

    흑흑 너무 잘나왔습니다
  • 히라리 2018/10/05 22:43 # 답글

    아스카도 꼭 피규어로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훅훅
  • jazz9207 2018/10/07 23:59 #

    나오면 꼭 삽니다...명일향쟝...
  • 콜타르맛양갱 2018/10/05 22:44 # 답글

    졸업한다고 과잠을 안입지는 안잖아요(?)
  • jazz9207 2018/10/07 23:59 #

    납득이 될랑말랑
  • tryna8915 2018/10/06 01:46 # 삭제 답글

    갓-챠! 이 기합소리 처음 들은게 엊그저께 같은데 벌써 주다이의 나이를 넘어부렀어요...
  • jazz9207 2018/10/07 23:59 #

    세월이 무섭습니다.
  • Flame Talk 2018/10/06 13:58 # 답글

    퀄리티도 좋은거 같네요. 여담으로 쥬다이vs유우기 듀얼 마지막 부분에서 네오스는 마지막 부분을 장식한데반해 블랙매지션은 오시리스의 천공룡한테 마지막 부분 장식자리를 뺏겨서 좀 안습해보이기도...
  • jazz9207 2018/10/07 23:59 #

    블매는 그래도 네오스랑 자폭했으니...
  • 노을빛 날개 2018/10/07 22:52 # 답글

    크으, 갓챠 씨 잘 나왔네요
  • jazz9207 2018/10/07 23:59 #

    호우! 갓챠맨!
  • 2018/10/08 11:13 #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2018/10/09 17:07 # 비공개

    비공개 답글입니다.
  • 2018/10/11 21:25 #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댓글 입력 영역


트위터위젯